UPDATED. 2020-05-30 00:55 (토)
기사 (14,435건)

(사진 출처: 끌레드벨)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모델 ‘조승연’ 한정판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을 지난 21일 10시에 판매, 준비된 3,500개가 최종 완판 되었다고 밝혔다.완판된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은 다양한 컨셉의 조승연 이미지를 5개의 컬러와 패키지로 담아냈으며, 3,500개 한정 출시됐다.이날 끌레드벨은 서버폭주로 인해 지난 21일 오전 10시에서 11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서버가 일시 다운되는 소동도 일어났다. 국내 소비자들에게만 한정 판매됐던 시즌1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과는 다르게, 이번 시즌2는 해외판매까지 진행하게 되면서 동시에 몰렸기 때문이다.끌레드벨 담당자는 “구매자들이 몰리면서 서버폭주로 인해 일시적으로 다운되었으나 긴급 점검을 통해 사이트를 안정화했다.”며, “접속자가 늘어날것을 예상해 서버 트래픽을 늘렸지만, 해외팬까지 몰리며, 사이트가 폭주한 것 같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접속 지연 등 불편을 겪으셨을 분들께 사과 드린다”는 말을 전했다.한편, 조승연은 끌레드벨 자사 SNS 채널을 통해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 완판을 축하하며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문화 | 태한프레스(thpress) | 2020-05-29 22:20

▲ 이병헌 파라다이스시티 새 광고 캠페인 영상 캡쳐 스틸이미지월드 스타 이병헌이 1인 5역 호텔리어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이병헌은 지난 4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새 모델로 발탁된 파라다이스시티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게재하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영상 속 이병헌은 호텔리어, 파티셰, 마법사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시설을 상징하는 다섯 캐릭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이번 영상에서 이병헌은 어린 시절의 자신을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으로 안내하며 꿈꿔온 판타지를 실현시켜 준다. 어린 소년의 시점으로 전개되는 흥미로운 스토리는 마치 환상의 세계를 직접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이 게시물 본 누리꾼들은 “디즈니 영화 보는 줄”, “뮤지컬 같다”, “광고도 영화로 만들어버림”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국보급 연기력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이 영상은 지난 4월 11일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한편 이병헌은 광고 영상 공개에 앞서 영상 속 아역 배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실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모태 미남’ 면모로 감탄을 자아낸 해당 사진과 함께 올린 글 “One day in paradise, I met my younger self(어느 날 파라다이스에서, 어릴적 나를 만났다)”는 파라다이스시티 광고 스포일러로 밝혀져 또 한 번 반전을 선사했다.

문화 | 태한프레스(thpress) | 2020-05-29 21:20

사진 제공 = 어뮤즈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핫한 인디 뷰티 브랜드이자 세포라 독점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배우 공효진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하며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과 함께 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어뮤즈의 신제품 크림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공효진은 치크에 은은한 누드광을 주는 소크치’63 쉬머 마멀레이드’와 ’13 피치 탠’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적인 마스크와 특유의 패셔너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사진제공 = 어뮤즈공효진 화보 속 신제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에 관습적인 베이지 누드톤이 아닌, 어뮤즈만의 자신감과 솔직함을 담아 새로운 차원으로 누드 블러셔 스펙트럼을 넓힌 제품이다. 촉촉하게 스며들고 보송하게 밀착되는 크림 텍스처에 화사한 진주 파우더가 완성하는 투명하게 빛나는 광이 특징이며, 별도 브러쉬 없이 손으로 바르기 쉬워 휴대에도 용이하다.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은 ▲뽀얀 우유의 미색이 감도는 크림 밀크로 컬러의 명도를 조절해주는 ’00 우유’ ▲복숭아 혈색의 ’13 피치 탠’ ▲살짝 대친듯한 톤 다운된 당근색 ’14 누드 캐롯’ ▲자몽과 로즈의 조화 ’15 쉬머 포멜로’ ▲오묘한 무화과 누드 ’32 핑크 토스트’ ▲코랄 빛 베이지 누드 ’62 파파야’ ▲살구 빛에 골드 펄을 더한 ’63 쉬머 마멀레이드’ 까지 총 7가지 컬러 라인으로 차분한 듯 화사한 누드 베이스 컬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에 가장 가까운 누드와 쉬머를 표현한다. 지난 4월 28일부터 어뮤즈 공식몰과 카카오샵에서, 5월부터는 세포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00 우유’ 컬러는 어뮤즈 공식몰에서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어뮤즈 브랜드 관계자는 “공효진은 뷰티와 패션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배우이며 꾸밈없이 당당하고 솔직한 공효진의 모습이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늘 기분 좋은 바이브를 지니고 있는 공효진과 어뮤즈의 만남으로 앞으로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공효진은 어뮤즈의 모델로서 이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 광고 촬영과 더불어 AR 카메라앱 ‘스노우(SNOW)’필터, 오프라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본격적인 활동들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지난 5월 1일 첫 방송한 ‘삼시세끼 어촌 편’에 첫 게스트로 출연 했다

문화 | 태한프레스(thpress) | 2020-05-29 21:00

사진 출처: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의 포토 카드 2장이 담긴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을 출시했다.끌레드벨은 지난 3월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데 이어,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 21일 오전 10시부터 판매가 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끌레드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이미지는 18일 오픈되어 사전 확인이 가능했다.‘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패키지는 #01퓨어블루, #02 베이비옐로우, #03 오블오렌지, #04 블루밍핑크, #05 글램레드의 컬러의 립밤으로 구성되며,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카드 2종과 미니 엽서 2종 (5종 중 랜덤 2종)이 포함된다.단 3,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은 5가지 컬러와 향을 가진 촉촉한 립밤으로 매일매일 색다르게 자연스러운 입술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소프트한 텍스쳐로 뭉침없이 부드럽게 발리는게 장점이며 쿠푸아씨버터, 호호바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끌레드벨 관계자는 “3월에 선보인 조승연 CSY 리미티드 쿠션 에디션 4,000개가 1시간 만에 완판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며, 시즌 2에는 꼭 보답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자 요청이 가장 많았던 립 제품 ‘착착 립밤’ 을 기획 출시하게 되었다” 며, “팔색조 매력처럼 다양한 컨셉을 지닌 조승연 이미지를 컬러와 패키지로 담아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전했다.

문화 | 태한프레스(thpress) | 2020-05-29 20:20

개코, 니티 그리티, 카쿠의 콜라보레이션 트랙 “패스아웃(PASS OUT)” 자켓동서양을 연결하는 현대판 실크로드를 모티브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트랙을 발매하는 레이블 코넥티드(CONECTD)에서 랩퍼 개코를 주축으로 한 트랙 “PASS OUT”을 발매했다.이번 트랙은 국내 레전드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가 코넥티드 레이블을 통해 라틴 그래미 어워즈 프로듀서 부분 수상자 니티 그리티(Nitti Gritti)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DJ 카쿠(Kaku)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되었다.이번 싱글 “PASS OUT”은 배드 버니(Bad Bunny), 핏불(Pitbull), 디플로(Diplo), 엔리케 이글레시아스(Enrique Iglesias)와 같은 대형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프로듀서 니티 그리티와 일본, 대만, 미국에서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DJ 카쿠가 함께 제작한 트랩 비트에 개코의 강렬한 랩과 메시지가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개코에게 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DJ프리미어(DJ Premier)와의 작업 이후 또다시 해외 정상급 아티스트와의 협업이자 트랩 곡으로 팬들의 기대가 매우 크다.니티 그리티와 카쿠는 “우리가 작업할 때 트랙의 주 테마는 하입(Hype)이다. 듣는 이로 하여금 즐길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개코는 “시끄럽게 떠드는 활기찬 군중들을 상상하면서 작업했다. 우리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어디에서나 이 노래를 들으며 잠시 긴장을 풀고 열광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코넥티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ASS OUT”을 작업한 세 아티스트의 인터뷰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비하인드 영상 ‘코넥티드 마인드(CONNECTED MINDS)’를 공개하였다. 레이블 코넥티드의 이번 영상은 지난 미쓰에이 민과 애프신(AFSHEEN)의 영상을 잇는 세 번째 시리즈라고 할 수 있으며, 코넥티드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및 음반을 발매하며 관련 영상 코넥티드 마인드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PASS OUT” 은 5월 28일 중국, 일본, 유럽 전역 등을 비롯한 전 세계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으며 일본에는 6월 3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문화 | 태한프레스(thpress) | 2020-05-29 19:00

[사진 제공 = 티르티르]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와 함께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한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Joy Of Journey Makeup Kit)’가 출시됐다.백현이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 디자인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해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메이크업 키트는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나만의 인생샷을 만들어주는 인생 컬러 6가지로 구성돼, 그날의 룩과 무드에 따라 부담없이 골라 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백현은 “가장 추천하는 메인 컬러는 핑크 컬러인 ‘#604스플렌디드’로, 독보적인 트렌디함을 완성해주는 인상적인 핑크 컬러로 많은 분들에게 인생 립 컬러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히며 본인이 직접 참여한 립 제품에 대한 애정을 맘껏 드러냈다.신제품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에는 백현 포토카드 4종이 함께 동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출시를 기념해 백현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도 공개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지난 19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한편, 신곡 ‘Candy’(캔디)로 컴백하는 백현은 지난 5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를 발표했다.

문화 | 태한프레스(thpress) | 2020-05-29 18:20